X


NOTICE

뒤로가기
subject

* 불량이 아닌 경우

name 더라로(ip:)

date 2020-10-12

hit 1671

grade 0점  

like I like it

내용

*교환,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 

 

- 상품 택 제거, 오염(음식물,화장품,향수,) 착용흔적, 세일카테고리상품,  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.

* 니트류의 경우 소재 특성상 늘어남에 예민하여 교환,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한 초이스 부탁드릴게요 !

 

-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반드시 외출을 하시기전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후 사용바랍니다.

 

-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-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나 (신발은 본드자국)초크자국이 있는 경우와 배송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(실밥은 제거가 가능하며,초크자국은 물로 쉽게 지워집니다.미세한 본드자국은 쉽게 지워집니다.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)

 

- 상세 치수는 재단, 재는방법, 도구,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하자가 아니며, 1~3cm 정도의 오차도 예민하신 분들은 쇼핑시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.

 

- 대량생산 제작과정의 특성상 생산시마다 각 색상별 상세사이즈/디테일 등이 조금씩 다를수 있으며 하자가 아닙니다.(라벨포함)

 

- 워싱된 제품이나 데미지,전체적으로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워싱위치나 데미지모양,무늬 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 

-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의류의 경우, 밝은 소재(가방,슈즈,의류) 와 함께 착용시 이염가능성이 있을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
 

-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손상이 있을경우.

 

- 주문후 제작에 들어가는 1:1 오더메이드 상품은 주문취소,교환,환불이 불가합니다

-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

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점 유의해 주시기바랍니다.

 

file

password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name

password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password

등록 취소